라세엄마

soulhound.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가이너 카쉬냅 열전, 글색깔좀 바꿔주라..


고양이 살처분 대신 중성화 하자?

[힘 보태주세요] 안양시 대량 살처분 항의 부탁드릴께요

댓글로도 썼었는데..


흠.. 모든 생명은 평등하니까 중성화 처분이라
그러니까 말하자면 죽이면 슬프니까 살 권리를 위해서 고자로 만들어 버리고 자손번식능력도 제거해 버려서

내가 길가다가 보고 귀여워할 수는 있는데
종족상으로는 번식 못하고 그대로 1세대에서 말라 죽으라는

오오 참으로 정많고 따듯한 생명중시사상이로다


대체 무슨...-_-;
모든 생명은 평등하다고 부르짖는 사람이 '대신 강제로 거세시켜버려'..?

'점령지 원주민을 다 죽이다니 너무 불쌍해요 모든 생명은 평등하잖아요?
그러니까 노예로 만들어요!'

평등 좋아하시네 -_-;;;

덧글

  • saells 2011/03/25 14:49 # 답글

    세상에, 이 분의 글에 공감하는 날이 오다니... 제 모난 부분이 많이 깍여 나간듯.
  • 라세엄마 2011/03/25 16:38 #

    감사'ㅅ'
  • agaya 2011/03/25 15:37 # 삭제 답글

    애묘 카페들 중에는 '중성화에 반대하면 가입을 불허'하는 곳도 있습니다.
    공개 포털에 개나 고양이가 새끼 낳은 사진을 올리면 '더 크기 전에 중성화해야 합니다'
    이런 덧글을 꼬박꼬박 다는 사람들도 있구요.
    중성화의 목적은 말로는 동물들을 위해서라곤 하지만 궁극적으론 인간들의 편의를 위해서가 맞습니다.
  • 라세엄마 2011/03/25 16:38 #

    뭐 중성화가 나쁜거야 아니지만 그거 부르짖으면서 모든 생명이 평등 운운하는건 쫌.. 그쵸;?
  • 2011/03/25 15:42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라세엄마 2011/03/25 16:37 #

    꿈도 희망도 엇ㅂ네요[..
  • ㅇㅇ 2011/03/25 17:10 # 삭제 답글

    그런다고 쪽수가 늘어나니 죽이자는 것도 결코 좋은 이야기는 아닌거 같은뎅
  • 라세엄마 2011/03/25 19:27 #

    ...; 전 죽이나 거세하나 별무상관이란 입장에 가깝죠
  • 神槍 2011/03/27 07:14 # 답글

    평등하게 자기도 중성화!
  • 라세엄마 2011/03/27 09:51 #

    헐나는양성화
  • 와 라세엄마 2012/06/05 11:50 # 삭제 답글

    생각없어보이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