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세엄마

soulhound.egloos.com

포토로그


메모장

가이너 카쉬냅 열전, 글색깔좀 바꿔주라..


호모포비아같은 저주받은 인종은 다 죽어버려야 됨.

동성애에 대한 혐오를 말할 권리?

참 특이한 것은, 이렇게 보고 있으면, 호모포비아는 

1.
일년 365일 하루24시간 술에 쩔어서 길가다가 호모같은 사람만 보면 '이런 ㅆㅂ 호모색퀴 뒤져버려라'라면서 식칼을 휘두르는 정신나간 놈들이에요.




2.
남자 호모포비아는 무조건 게이만 증오하고 여자 호모포비아는 무조건 레즈만 증오해요.






이성적으로 생각한다면(그런 생각을 시작할 수만이라도 있다면),

외국인에게 '깜둥이 색퀴'라고 욕하는 거나
한국인에게 '원숭이 색퀴'라고 욕하는 거나 

같은 모욕인 것, 그러니까 그런 모욕은 양쪽 방향으로 작용한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거에요

그런데 저런 얘기를 하면 반응이



1. 호모포비아는 욕해도 됨 걔네들은 인종이 쓰레기임


2. 정상인을 욕하는 호모는 없습니다. 있더라도 원래부터 정신이 이상한 일부 극소수일 뿐이지요. 그에 비해서 호모포비아들은 적극적으로 호모에 대한 증오를 표현하고 정신적 물리적인 린치를 가합니다




라는 반응이 나와요.

호모는 그저 성적소수자일 뿐인 착한 일반시민이고 호모포비아는 약먹은 증오범죄자라는 건가요?
그냥 길게 글 쓸 필요 없이 이 짤방들이면 충분하지 않나요?






...



ps. 호모포비아 사건을 보고 있으면 '재수없는 놈은 뭘해도 까고봐야 제맛'이라는 한국 인터넷 문화가 너무 적나라하게 들어나서 기쁨을 참을수가 없어요. 점점 찌질이 키워 세계에 동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서 'ㅅ'


ps2. 축 이오지마 'ㅅ' 오호

근데 이오지마 올라간 걸 보면, 제 글의 내용을 보면, 저 짧은글은 그야말로 제대로 숙성된 떡밥의 향기를 풍기고 있네요; 
이건 떡밥이 아니라고 말할 건덕지가 1g도 없어;
혹여나 낚이신 분들은 안습..

핑백

덧글

  • Charlie 2009/12/31 10:06 # 답글

    이게 다 가카 탓....(....)..
  • 라세엄마 2009/12/31 10:08 #

    가카 탓에 환국이 위상을 떨치지 못하고 패망한 것은 이미 역사적 진리[뭐?]
  • 운향목 2009/12/31 10:06 # 답글

    아. 뉴질랜드에서 원숭이소리 처음 들었었죠.(...)

    듀게논쟁이 어느새 또 동성애 및 호모포비아 논쟁으로 이어지는 것을 보고 참 질리지도 않나..싶었습니다 ㅇ<-<
  • 라세엄마 2009/12/31 10:13 #

    원래 이오지마가 저런데죠 뭐...
    전 요트가 타고 싶어요 -> 거지색퀴 부자 인증이나 하셈 -> 여기 통장 인증 -> 부르주아 색퀴 -> 그돈으로 아프리카나 먹여살려라 -> 한국에도 가난한 사람은많습니다 외국보다 한국을 먼저 -> 인종차별 하지 마라 ㅆㅂ -> 이래서 욕쓰는 디씨 문화는 지양되야 한답니다 -> 왜 디씨깜 이글루스가 더 저질임 가식쟁이들-> 가식의 사전적인 의미는 이런데요 -> 인문학 하는 놈들은 이래서 사람 말귀를 못알아들어 -> 등등등
  • 운향목 2009/12/31 10:23 #

    뿜었습니다
  • 라세엄마 2009/12/31 10:31 #

    사실 저 뒤에 4대강, 이명박, 노무현, 양비론, 안티양비론 등등 수도없이 이어지지만 진짜로 수도없어서 그냥 쓰다 말았음;
  • 궁상각치우 2009/12/31 13:25 #

    댓글보고 격뿜
  • Esperos 2009/12/31 13:28 #

    라세엄마// 진리의 댓글에 뿜었습니다.
  • 라세엄마 2009/12/31 14:10 #

    궁상각치우, Esperos//감사.. 포스팅을 올렸는데 악플이 없는 희귀한 상황을 맞아 뭔가 정신이 멍한 상태네요
  • 휴지 2009/12/31 15:14 #

    라세엄마님 진짜 최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라세엄마 2009/12/31 15:27 #

    휴지/감사 ''
  • 아브공군 2009/12/31 10:16 # 답글

    PS에 동감. 처음에는 그냥 '듀게人을 까자!' 라는 쪽이었는데 갑자기 이런 동성애쪽 문제가 되었으니...

    일종의 현실 스트레스를 인터넷에서 '희생양'을 잡아서 풀려고 하는 현상일지도....
  • 라세엄마 2009/12/31 10:31 #

    동감하면 추천좀 굽신굽신 저도 이오지마좀
  • 아브공군 2009/12/31 10:32 # 답글

    이오지마 보내 드렸습니다~~
  • 라세엄마 2009/12/31 10:34 #

    오호 굽신굽신
  • Lad 2009/12/31 11:17 # 답글

    키워력이 출중하시네요. 저랑 일촌맺어요 우왕ㅋ
  • 라세엄마 2009/12/31 11:22 #

    추천좀 굽신굽신
  • 비로긴작가 2009/12/31 11:52 # 삭제 답글

    결국 듀게새끼들의 물타기가 승ㅋ리ㅋ

    깔깔깔!!
  • 2009/12/31 11:55 #

    다 작가 탓
  • 유로스 2009/12/31 11:59 # 답글

  • 라세엄마 2009/12/31 12:17 #

  • 덕후양 2009/12/31 12:08 # 답글

    호모포비아 중엔 동인물을 보고 오해하는 분들도 잇더라구요
    그리고 상관 없는 이야길수 있지만
    동인물 중에 유명 연예인을 남남 커플로 팍 엮어버리는데
    제가 본인이라면 아무리 그래도 이런건 좀 거부감이 들겠구나 싶기도하고...
    어쨋든 호모포비아 자기가 피해 받은 일도 없는데 싫어하는 분들 보면
    주변에서 싫어하니까 나도 걍 싫어하는거다 라는 분도 있고..
    남을 이유없이 왜 미워하는건지..미워하는데 시간 낭비만 하지말고
    독서를 하든 운동을 하든 본인 관리에나 신경 쓰세요라고 말하고 싶달까..
    뭐 실제로 이런말 하면 너도 호모냐?죽어라!
    라는 반응이 돌아오겠지요...
  • 라세엄마 2009/12/31 12:18 #

    너도 호모냐?죽어ㄹ[끌려간다
  • asd 2010/01/01 23:46 # 삭제

    님 먼저 남들이 뭘 좋아하든 싫어하든 신경쓰지 말고
    본인 일에 전념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 레즌 2009/12/31 12:32 # 삭제 답글

    난 남녀 호모 전부 날 때부터 저주받은 인간들이라고 생각하니 상관 없겠지.

    fuehrer를 대망하는 바.
  • 라세엄마 2009/12/31 13:05 #

    님하 히틀러는 여자랑 결혼했는데 여자라는 설이 있답니다 'ㅅ' 어머 총통님 호모
  • 연휘 2009/12/31 13:40 # 답글

    떡밥 물고 왔어염(..........)
  • 라세엄마 2009/12/31 14:09 #

    그럴때는 예의상 이오지마 추천 투척으로 복수하는게 관행이라고 하더군요 'ㅅ'
  • 풍신 2009/12/31 13:49 # 답글

    전 남자지만...아니, 남자이기 때문에 남자 커플들은 인정합니다. 미녀 커플들은 인정하고 싶지 않지만...이유는 "세상에 여자를 좋아하는 남자가 줄어든다."는 의미에선 좀 더 많은 미남 커플이 생기길 바란달까. 반대로 미녀 커플들이 생기면 그만큼 남자와 이어질 미녀인구가 줄어드니...(이봐!!!)

    개인적으로 남은 남이고, 그 남(자)가 나를 좋아하고 구애하지 않는 이상, 그 사람에 대한 유감이 없습니다. 솔직히 그렇게 사는게 편하다고 보거든요.
  • HR여신들 2009/12/31 14:45 # 답글

    게이분들 추천블로그

    http://blog.naver.com/ourloves7

    (남자몸매 사진들만 있는블로그.....게이야동 배우사진들도 있음 ㄷㄷㄷ 죽임 )
  • 라세엄마 2009/12/31 14:51 #

    님하 거기는 게이가 아니라 빠순이들이 갈데잖슴? 감히 이오지마에 등극한 나님의 포스팅에서 물흐리기를 시전하다니 잊지않겠음
  • 작가 2009/12/31 15:18 # 삭제 답글

    한국에는 호모포비아 말고 정치포비아나 타인의견포비아, 혹은 의사소통포비아나 대화포비아. 또는 저소득층포비아나 노동자포비아가 존내 많다는게 사실인가요??
  • 라세엄마 2009/12/31 15:28 #

    자기가 공포의 대상인건 어떻게 생각하세요?
  • KayC 2009/12/31 15:32 # 삭제 답글

    2. 정상인을 욕하는 호모는 없습니다. 있더라도 원래부터 정신이 이상한 일부 극소수일 뿐이지요. 그에 비해서 호모포비아들은 적극적으로 호모에 대한 증오를 표현하고 정신적 물리적인 린치를 가합니다


    음, 저 부분은 이오공감에 오른 Ragna님 글에 달린 님의 댓글을 보면 그냥 용어에 관한 정의가 달라서 싸우는 것 같은데 아닌가요?? 님께서는 호모포비아를 '동성애에 대하여 혐오의 감정을 지니고 있는 사람'까지 포함하는 좀 더 넓은 개념으로 사용하시는 것 같던데 제가 잘못 이해했나요?? 님의 용어사용이 틀렸다는 뜻이 아니라, 그냥 서로의 단어 사용이 달라서 저렇게 해석하신 듯 합니다. 뭐 저는 어느 뜻이 더 많이 쓰이는 의미인지 잘 모르겠네요.

    저는 '적극적으로 호모에 대한 증오를 표현하고 정신적 물리적인 린치를 가하는 정상인'이나 '정상인을 욕하는(+덮치는 등) 호모' 둘 다 관용의 범주를 벗어난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리고 두 경우 다 개인의 문제지 그것을 '동성애를 거부감을 갖는 집단'이나 '동성애자 집단'의 문제로 보는 것은 곤란하지 않은가 하네요.

    그리고 동성애에 대한 호오의 감정을 가지는 것이야 막을 수도 없는 것이고 개인의 자유의 영역에 들어가는 것이겠지만, 그것을 외부로 표현하는 것은 매우 신중해야 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직 동성애자임을 공개하는 것조차 절대 쉬운 일이 아닌 것이 사회분위기니까요. 실제로 위 글에 달린 트랙백만 보아도 이성애자들끼리 이렇게 시끄러워지는 것 자체를 불쾌해 하는 동성애자들도 있습니다. 그것이 사소한 개인간의 예의의 문제이건, 사회적 차별문제이건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일은 최대한 자제하는 것이 옳지 않은가 합니다. 뭐 주인장님께서 동성애자에 대한 모욕이나 폭력, 린치 등의 행사까지 옳다고 하시는 것은 당연히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혹시나 길고 정리도 안된 리플 읽느라 고생하셨다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 라세엄마 2009/12/31 15:38 #

    KayC//
    1.
    길고 정리도 안된 리플을 아직 읽어보신 적이 없는 듯 하시네요. 축복받으신듯[..

    2.
    ..? 저는 동성애자에 대한 호오를 표현하는게 옳다 그르다 라는 얘기를 하고 있는 것은 아니에요. 호모-성적소수자-퀴어-게이-또뭐냐; 어쨌든 '그 분'들이 소수자기 때문에 과도한 보호를 해버리는 사람들의 얘기를 한거죠. 저는 '호오 표현'에 대해서는 '혼자 부르짖던 뒷산 절벽에 새기던 남 눈에 안띄게 하면 ok'라는 편이에요.(모욕 폭력 린치가 옳다는게 당연히 아님-_)

    3.
    용어에 대한 정의가 문제인거죠. 문제는 저 '호모포비아포비아(?)' 사람들의 단어 사용이 편향되어 있다는 것이구요.
  • KayC 2009/12/31 16:00 # 삭제

    주인장님의 2번 지적같은 경우는 님께서 말씀하신 '과도한 보호'에 '단순한 호오 표현에까지 비난을 가하는 것'이 포함되신 것 같아서, '표현 자체가 저쪽에 민감하게 받아들여질 수 있는데, 어느 정도 자제해야 되는 것이 맞지 않나..' 라는 생각으로 댓글 마지막 문단을 썼습니다.

    용어같은 경우는.. '호모포비아'란 단어를 '동성애에 대해 단순한 거부감을 가지는 것'에까지 확대적용하는 것은 경계해야 할 것 같습니다.

    1.
    일년 365일 하루24시간 술에 쩔어서 길가다가 호모같은 사람만 보면 '이런 ㅆㅂ 호모색퀴 뒤져버려라'라면서 식칼을 휘두르는 정신나간 놈들이에요.

    이런 식의 '호모포비아'에 관한 정의는 적극적으로 '호모에 대한 증오를 표현하고 정신적 물리적인 린치를 가하거나 그에 준하는 경우'에 한해 쓰는게 서로간에 불필요한 논쟁과 오해를 줄일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댓글의 주제와는 별개의 논의지만, 개인적으로는 '호모'란 용어도 역시 공개적으로 쓰는 것은 삼가해야 한다고 봅니다. '동성애자' 내지 '성적 소수자(이것은 양성애자 등도 포함하는 개념이 맞나요??)'란 표현이 현재로선 가장 널리 쓰이고 있다고 보이고, 또한 비교적 무난하다고 생각합니다.
  • 라세엄마 2009/12/31 16:17 #

    KayC//
    1. '단순한 호오 표현에 비난을 가하는 것'은 과도한 보호 맞아요. 10살 애가 싸우다가 무릎이 까졌는데 부모가 학교에 와서 항의하는건 과도한 보호겠죠? 제 의견은 애를 보호하지 말라는 소리가 아니에요. '과도하게'하지 말라는 거지요.

    2.
    단어 사용은 사람마다 여러가지 기준이 있겠죠. 저는 '단순한 거부감을 가지는 사람'을 호모포비아라고 부르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네오 나치만 인종차별주의자는 아니죠. '짱깨는 어쩐지 싫어'식의 호오표현도 훌륭한 인종차별이죠. 폭력적인 인종차별주의자가 있는거지 모든 인종차별주의자가 폭력적인게 아닌 것처럼 모욕적인 호모포비아가 있는거지 모든 호모포비아가 모욕적인게 아니라고 생각해요.

    3.
    전 '1. 일년 365일~~'라는 안티 호모포비아들의 호모포비아에 대한 정의가 틀렸다고 말해왔어요. 그러므로 '그런 식의 호모포비아는 적극적으로 -후략-한 경우에 사용하자'라는 말은 핀트가 어긋났어요. 저는 그런 식로 정의내리는게 틀렸다고 생각하니까요.

    4.
    본글의 주제와는 별개로 전 호모나 게이라고 써요(보통 남자호모를 게이라고하긴 하죠). 여긴 블로그니까요. 랄까 전 동성애자들이 호모를 무슨 욕설 같은걸로 듣지 않는다고 생각하니까요. 장애인들이 자기들을 장애인으로 부르는거에 큰 신경 안쓰는 것과 마찬가지로요(물론 신경을 무지 쓰는 애들도 있죠 장애우 주장 운동이라던가)
  • KayC 2009/12/31 17:06 # 삭제

    1번 같은 경우는.. 사실 저도 주인장님과 같이 호오 표현이 '남 눈에 안띄게만 하면' ok라는 입장과 다르지 않습니다. 처음 말씀드렸다시피, 호오의 감정을 갖는 것이야 막을 수 없는 것이고, 결국 저는 '공개적으로' 동성애에 대한 거부감을 표현하는 것이 문제라는 말씀을 드린것이고, 주인장님께서도 여기에 동의하시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대개 떡밥이 투척되는것은 대개 공개적인 거부감의 표현에서 비롯되는 것일테니(속으로만 생각하면 논쟁이 일어날리 없겠지요.) 어쩌면 비난의 강도가 문제일 수도 있겠습니다. 뭐 '동성애에 대한 거부감을 갖는것이 인종차별 등과 동급이냐??'라는 논의로도 번질수도 있겠네요.

    2,3번은 결국 정의의 문제로군요. 사실 제가 보기에 비록 호모포비아에 대상에 대한 직접적인 폭력을 가한다는 사전적 뜻이 내포되어 있다고 해도, 호모포비아란 용어가 일반인들에게 있어 압도적으로 위와 같은 뜻으로 쓰이지는 않고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이부분은 제가 틀렸을지도 모릅니다. 만일 실제로 위와 같은 뜻으로 쓰이는 경우가 대다수라면 개인적으로는 주인장님도 용어를 바꾸셔야 하지 않나 합니다.).
    결국 주인장님과 저의 용어에 대한 정의가 달라진 것 같습니다.

    4번은 뭐 블로그는 과연 공적인 공간인가 사적인 공간인가??라는 물음과도 연관이 되어있는 것 같고 사실 이 부분은 저도 유보적인 입장이라 주인장님께서 블로그에서 용어를 쓰시는 것은 크게 태클걸고 싶은 마음이 없습니다. '장애인' 같은 경우도 주인장님 말씀에 동감하고요. 다만 '호모'라는 용어는 비하의 뜻이 담겨져 있는게 비교적 명확하지 않나?? 그리고 동성애자라는 다른 말이 어엿하게 있지 않나?? 라고 생각해서 말씀드린 겁니다. 뭐 저는 '호모'라는 말에 거북함을 느끼고 동성애자들도 그러겠지 생각합니다만, 주인장님 말씀처럼 의외로 동성애자들은 안그럴지도 모르겠습니다.

    너무 댓글이 길어졌군요.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 라세엄마 2009/12/31 17:17 #

    아니 전혀 번거롭지 않아요. 서로 얘기가 되고 있는데 번거로울 이유가 없죠; 번거로운건 난 얘기를 하는데 저쪽은 짖고 있는 경우(양쪽이 서로 짖을때는 또 전혀 번거롭지 않습[..]).

    어쨋든 요는 단어 사용의 차이인데, 호모포비아에 뭔가 특별한 뒷 의미가 있는게 아니라면(스킨헤드라던가), '폭력적인 호모증오자가 호모포비아'라는 이오지마 등극한 글들의 주장은 틀려먹은게 맞다고 생각해요. 실제로 이런저런 글들을보면 '호모를 싫다고 하는 사람들'도 호모포비아라고 부르고 있고요. 뭐 이 글은 단어 정의를 논하는게 아니라 '네 이중적인 잣대를 검진해 주마!'이므로 큰 신경은 안쓰셔도 될 것 같네요...
  • 라세엄마 2009/12/31 17:17 #

    정 죄송하다고 생각하면 추천평 포함된 추천좀 굽신굽신
  • KayC 2009/12/31 17:20 # 삭제

    죄송하지만 저는 이글루스 아이디가 없어서;; 아무튼 제 생각을 정리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 말씀이었습니다. 저의 보잘것 없는 답변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새해 맞이하시길..
  • 라세엄마 2009/12/31 17:23 #

    그러고 보니 비로긴이었군요[..] 큭. 일년방문자가 2만명이 안되는데 오늘 2300명이 들어온 이오지마의 위력을 실감한 뒤로 이미 추천의 노예가 되었는데..
    좋은 새해 되세요
  • hang 2009/12/31 16:13 # 삭제 답글

    g
  • 라세엄마 2009/12/31 16:18 #

    물타기 할거면 추천이나좀 해주싲...비로긴은 추천도 못하지? 그럼 왜왔나여 ''
  • 백범 2009/12/31 17:43 # 답글

    그건 아니죠. 죽어버릴 필요까지야...
  • 라세엄마 2009/12/31 17:44 #

    저분들 분위기가 저렇다는 거에요. 감히 성적소수자를 핍박하는 놈들은 죽어라 산소아깝다. 이렇게요
  • 백범 2009/12/31 17:48 #

    그런식으로 감정적으로 대응해서 저쪽을 설득시킬수 있으리라 보십니까? 저쪽을 반박하려면 논리적으로 반박하셔야지요. 논파를 해야죠...
  • 라세엄마 2009/12/31 17:51 #

    제가 뭐 머리에 총맞았다고 '저쪽'을 무려 설득까지 시키나요? 제가 논술 과외 하는 것도 아닌데;
  • 백범 2009/12/31 17:55 # 답글

    논리적으로 논파시켜야 합니다. 그래야 다시는 찍소리 못하지요. 제가 한국놈이지만 한국놈은 한번에 박살내놓지 않으면...

    그리고 계속해서 동성애를 옹호하는 글을 여러사람들이 내놔야지요, 이번 떡밥이 일회성 떡밥이 될게 아니라, 계속 지속적으로 도마에 올라야 된다 라고 생각됩니다.

    진정한 자유주의 사회, 민주주의 사회, 개인주의 사회라면 어떤 일개인을 광적으로 숭배하는 풍토도 사라져야 되겠고, 그보다는 개인의 이성과 합리성을 의존하는 사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진정한 자유주의 사회, 민주주의 사회, 개인주의 사회라면 내 취향, 취미 갖고 비난받고 마타도어당해서는 안되거든요...
  • 라세엄마 2009/12/31 17:59 #

    아니 그러니까 백범이 백범인 거겠죠, 전 백범이 아니므로 그냥 이럴래요'' 자비점?
  • 백범 2009/12/31 18:04 #

    ㅋ ^^;;;
  • 냠냠 2009/12/31 20:53 # 삭제 답글

    어.. 꼭 그런건 아닌뎅 ㅎㅎ 2번이요 전 여잔데요

    게이 싫어해요
  • 라세엄마 2009/12/31 21:00 #

    원래 여자가 게이 싫은건 용서가 되지만 남자가 레즈 싫어하는건 용서가 안됨[뭐?]
    그러므로 안심하셔도 될 거 같네요[..
  • zerose 2009/12/31 21:42 # 답글

    전 게이도 레즈도 신경 안씁니다. 우훗.
  • 라세엄마 2010/01/01 07:13 #

    원래 이쁘기만 하면 다 용서되는거
  • 쫑깽 2009/12/31 22:23 # 답글

    난 호모포비아도 호모도 싫습니다. 괜한 논쟁으로 아까운 나의 산소를 낭비하지 말아주세요
  • 라세엄마 2010/01/01 07:13 #

    여기 산소의 소유권을 주장하는 사람이 있어요!
  • asd 2010/01/01 23:57 # 삭제

    호모가 싫다고 말하는 순간 님도 이미 호모포비아로 분류됩니다.
  • ㅋㅋㅋ 2009/12/31 22:24 # 삭제 답글

  • 우왕 2009/12/31 22:39 # 삭제

    BL만화 그리던 커티스님은 역시 호모포비아들을 증오하는군
  • THANATOS 2010/01/01 01:12 # 답글

    트랙백으로 가져 갑니다.
  • 라세엄마 2010/01/01 07:13 #

    옙..
  • 히류켄 2010/01/01 01:36 # 답글

    굉장히 짧고 간단한 글들로 어느새 그곳에 뛰어오르시다니, 놀라운 내공(...)이십니다. 부러워요. ㅠㅠ. 역시 자연체로 이런 글이 나오시는 분은 못당하는군요.(전 낛시를 노릴 때마다 댓글이 줄어들던....)
  • 라세엄마 2010/01/01 07:12 #

    감사 굽신굽신. 9달동안 2만명이 온 블로그에서 어제오늘이 5천명임[..] 이오지마의 위력은 대단하다능
  • 지적사항 2010/01/01 02:34 # 삭제 답글

    이런 걸 두고 막 가자는 거지요.

    점점 돌아올 수 없는 다리를 건너는 군요.

    이런 상황을 두고 상호확증파괴라는 게 있지요
  • 라세엄마 2010/01/01 07:13 #

    지적감사
  • 지나가다 2010/01/03 12:15 # 삭제 답글

    쿨게이새끼 컴앞에서 잉여질할 시간 있으면좇잡고딸딸이나쳐
  • John 2010/02/04 14:40 # 삭제 답글

    호모포비아에는 두 종류가 있다고합니다.
    자신을 부정하는 진짜 호모 또는 성적포식자로 살아왔던 자신이 여자처럼 성폭행의 먹이가 된다는 생각에 사로잡혀 정신병적인 공포증에 시달리는 정신병자들이죠? ㅋㅋ 근데 여자 호모포비아는 모르겠어요. 제가 남자라서 그런가요? 호모포비아 분들은 제 홈피 오셔서 놀다가세요.

    blog.daum.net/johnlovesjohn -> 놀러오세요. ~_~

    그럼, 평화와 정의가 그대에게! 행복하세요!!!




  • 라세엄마 2010/02/04 15:19 #

    달의 이름으로 용서해 준다는 오라가 풍겨져 나오는 블로그네요[..]
  • 음.. 2010/02/16 20:38 # 삭제 답글

    호모포비아라고 무조건 그렇게죽으라고 몰아붙이는 그쪽태도도 좀아니라고 생각해요..
    따지고보면 호모포비아도 게이도레즈도 이성애자도 모두 자기취향이고 자기 성격인거고 그들도 존중받아야될 대상이구요.
    라세엄마 분께서는 게이와 레즈를 이해하시는입장인지
    그냥 단지 호모포비아를 싫어하시는입장인지잘모르겠지만,
    너무자기주장만 내놓는건 옳지않다고 생각합니다.

    따지고보면 지금 글쓴심정이 호모포비아들이 게이,레즈를 보는심정과 비슷하다고 볼수도있으니까요 ..
  • 라세엄마 2010/05/26 08:16 #

    지금 3달만에 이 댓글을 이해했는데, 이거 호모포비아 까지 말란 소리죠?
    근데 이게 대체 무슨 소리야[..
  • 341 2011/05/20 18:44 # 삭제

    싸이코패스라고 무조건 그렇게죽으라고 몰아붙이는 그쪽태도도 좀아니라고 생각해요..
    따지고보면 싸이코패스도 게이도레즈도 이성애자도 모두 자기취향이고 자기 성격인거고 그들도 존중받아야될 대상이구요.
    라세엄마 분께서는 게이와 레즈를 이해하시는입장인지
    그냥 단지 싸이코패스를 싫어하시는입장인지잘모르겠지만,
    너무자기주장만 내놓는건 옳지않다고 생각합니다.

    완전 또라이..
  • 뭐랰ㅋ 2010/04/26 11:59 # 삭제 답글


    누구는 처음부터 게이 이고 싶어서 태어 났나

    이 블로그 라세엄마? 진짜 생각없고 개념도 드럽게도 없다 ㅉㅈㅉ 지가 게이로 태어나봐야 정신차리겠지 ㅉㅈ

    한심한년
  • 2010/04/26 14:05 # 삭제

    넌 눈도 없냐?글씨 못 읽냐
  • 라세엄마 2010/04/26 17:29 #

    그린피스는 이런분 안잡아가고 머하나여
  • 2010/05/17 00:39 # 삭제 답글

    자기 블로그에 꼴리는 대로 싸지른다고 누가 뭐라하겠습니까...저도 그냥 한마디 싸고 가겠습니다...음님 글에 댓글 좀 달아봐라 생각없는 년아...^^...
  • ㅇㅇㅇ 2010/05/26 00:07 # 삭제 답글

    단순한 편견들만 가진 호모포비아들도 문제지만 님 글을보니 님한테도 문제가 없는건 아닌거같네요
    굳이말하면 님은 호모포비아의 반대? ㅋ
    뭐 지나가는 사람이하는말이니 무시하려면 하십쇼
  • 라세엄마 2010/05/26 08:16 #

    감사 굽신굽신
  • ㅋㅋㅋ 2010/05/30 22:32 # 삭제 답글

    석달만에 이해? 님 참 독해력이 딸리시는군요

    호모포비아가 게이나 레즈를 보는 시야 (호모는 죽어라)
    님이 호모포비아를 보는 시야 (호모포비아 죽어라)나
    별반 차이없네요

    님은 뭔데 함부로 남보고 죽어라마라 하시는지?


  • 이건뭐병신도아니고 2010/05/31 21:05 # 삭제

    그러는 님은 뭔데 말투가 그따위인가요. 남 블로그에 그딴 리플 싸지르실 시간에 가서 책이나 좀 더 읽고 오시죠?
    아직까지 이 글의 주제를 '호모포비아 죽어라'로 이해하면서 남에게 독해력 운운하시는거 참 웃깁니다?
    좀 트랙백 된 글이랑 본문이랑 사람들 댓글 좀 보고도 그런 생각이 드나요?
    일단 원문이랑 글이랑 댓글들을 읽어서 최소한도로 이해하려는 노력조차 하지 않았다는 티를 팍팍 내면서 댓글로 인신공격하는 꼴 보면 병신소리가 안나올래야 안나올 수가 없죠? ㅇㅇ?
    님은 주인장이 음님 댓글에 답변을 안 단 이유중 하나가 글을 잘못이해해놓고 적은 리플이기 때문에 무시한 거라는것도 모르겠죠? ㅉㅉ
  • 라세엄마 2010/06/04 10:07 #

    ㅋㅋㅋ// ps좀 굽신굽신
  • 341 2011/05/20 18:42 # 삭제

    싸이코패스 피해자들이 싸이코패스 죽어라~~~ 죽어라~~하는게

    싸이코패스가 사람을 죽일때 죽어라~~ 죽어라~~ 하는게 별반 차이가 없구나. ^^

    완전 개똘.
  • ㅇㅇ? 2012/08/06 03:50 # 삭제 답글

    그래서 님은 호모포비아라구요?
  • 아하.. 2016/07/18 00:24 # 삭제 답글

    Aㅏ..난또 동성애자 를 혐오하는건줄 알앗는데 호모 "포비아"를 욕하는 거였군뇨..

    으앜 오해할뻔 햇어요 ..휴 이런 좋은분들도 있군뇨
  • A 2018/12/04 15:18 # 삭제 답글

    호모특. 자기들이 저주받은 존재인줄 모름
댓글 입력 영역